본문 바로가기
포토샵

포토샵 - GTQ 시험 일정 및 준비물

by O_ni.studio 2021. 4. 22.
728x90

 

 

 

 

 

.

 

.

 

.

오늘은 GTQ 시험 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당!!

 

 

 

< 2021 GTQ 시험 일정 >

 

 

오늘을 기준으로 5월 22일이 제일 빨리 시험 볼 수 있는 날이구

어제부터 오픈해서 신청 가능해요!!

 

저는 어제 오픈되자마자 했는데 30분 동안 신청을 했어요..

계속 에러가 뜨더라구요ㅜㅜ

 

 

 

 

 

< 합격 점수 >

합격 커트라인은 

1급 : 70점 이상

2,3급 : 60점 이상입니다!

 

 

 

 

 

< 시험 시간 >

 

시험은 1교시 2교시 나누어졌는데

신청할 때 보니깐 원하는 시간대를 체크하는 게 없어서 읭...? 뭐지 싶었는데

수험표를 뽑을 때 같이 나온다고 합니다앗!! 

 

 

 

 

 

< 준비물 >

신분증, 수험표

 

시험 보러 가실 때에는 꼭꼭 신분증과 수험표 챙겨주셔야 합니다!!!

없으면 응시 자체가 아예 안돼요!!ㅠ

또 자나 펜이 필요한 분들도 있다고 들었어요

평상시 공부했던 방식에 따라 펜은 가져갈지 말지 고민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!!

 

 

+앗 시험지에 이름이랑 수험번호 적는 칸이 있다는 글을 본 것 같아용

그냥 하나 챙겨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용ㅎㅎ

 

 

 

 

저는 본격적으로 공부한 지 얼마 안 됐지만

1급 시험에 도전하려고 합니당!!

 

너무나도 충격적인 점수로 불합격하지 않는 이상.. 시험 후기를 써보도록 할게용!

 

모두 모두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당🙏

 

 

 

 

감사합니다💕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